‘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장원영과 최예나의 컬러풀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오늘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이 예능 첫 출연에 완벽 적응한 아이즈원의 장원영, 최예나의 다채로운 표정모음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장원영과 숨겨둔 끼와 흥이 폭발한 최예나의 변화무쌍 폭풍 리액션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처음으로 지상파 예능에 출연하게 된 장원영과 최예나는 잠시 긴장하는 듯했지만 이내 기상천외한 사연과 고민주인공에 몰입,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반응을 엿보이고 있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특히 ‘잔망미’, ‘비글미’부터 못말리는 ‘흥폭발’ 스웩(Swag)까지 보기만 해도 미소 짓게 만드는 각양각색의 익사이팅한 표정들은 ‘앚둥이’들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왔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표정만 봐도 어떤 고민이 펼쳐지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있어 이날 방송에 생생한 꿀잼과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풍부한 감정으로 첫 고민해결에 나선 장원영과 최예나는 비주얼 눈호강으로 한번, 망가짐도 불사하는 남다른 개인기와 반전 예능감으로 또 한번 월요일 밤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제대로 매료시킬 전망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공개와 함께 전격 데뷔한 국민걸그룹 아이즈원 장원영과 최예나의 ‘짤부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86회는 오늘(29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yjh0304@osen.co.kr
[사진] ‘안녕하세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