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프로듀서들이 뽑은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와 동시에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이다.
아이즈원은 지난 29일 오후 6시 데뷔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날 아이즈원은 쇼콘을 통해서 전 세계 팬들에게 데뷔를 알리며 활약을 예고했다.
아이즈원은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국민 프로듀서들이 직접 멤버를 구성한 만큼 큰 기대와 관심 속에 데뷔한 상황. 특히 한국과 일본 양국의 멤버들로 구성돼 글로벌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아이즈원의 해외 팬덤의 관심은 차트로 나타났다. 아이즈원의 데뷔앨범 '컬러라이즈'는 30일 오전 8시(한국시각) 기준,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8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면서 '대세' 신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처음 공개되는 아이즈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나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를 '장밋빛 인생'으로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아이즈원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상징적인 곡 '아름다운 색', 처음 느껴본 사랑을 틴 댄스(Teen Dance) 장르로 귀엽게 표현한 'O'My!', 웅장한 편곡 위 멤버들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 동화 같은 노래 '비밀의 시간'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기준 29일 하루 만에 3만 4000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최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아이즈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