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도 열정적"..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천만뷰 돌파 안무영상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1.04 09: 03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4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뷰 돌파를 기념해 #10M_VIEWS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됐다. 

"연습도 열정적"..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천만뷰 돌파 안무영상 공개

무대 의상이 아닌 각자 편한 복장을 입고 연습실에 모습을 드러낸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음악에 맞춰 특유의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데뷔까지 수없이 반복했던 안무 연습임에도 아이즈원은 각 잡힌 군무와 흠 잡을 곳 없이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도 음악방송에서의 디테일한 동작 하나하나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안무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붉은 색 장미의 꽃말처럼 강렬한 정열이 느껴지는 아이즈원의 ‘라비앙로즈’ 안무 영상에 누리꾼들은 “연습인데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다”, “실제 무대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는 원동력인 듯”, “역시 땀과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등의 잇따라 호평을 남기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달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아이즈원은 한터차트를 비롯해 일본 타워레코드, 아이튠즈 해외 10개국 차트 등 국내외 각종 음반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슈퍼 루키다운 저력을 발휘 중이다. 특히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데뷔 첫 주 만에 가요계 화제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안무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