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활, 선우가 수능을 마치고 돌아온 가운데, 후련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15일 전국 86개 시험지구, 1천 190개 시험장에서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치러졌다.
국내외를 누비며 활약하고 있는 아이돌 멤버들에게도 수능은 예외가 아니다. 올해는 1999년생, 2000년생 멤버들이 수험생이 됐다.
지난 7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신인남자아이돌, 지난 8월 제2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신한류 루키상을 수상하며 올해 '라이징 루키'로 떠오른 더보이즈에서는 활과 선우가 수능을 치르고 멤버들의 품으로 돌아왔다.
활은 OSEN에 "생애 첫 수능시험, 저에게는 정말 새로웠고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 모든 수험생 분들이 모두 아침부터 눈에 불을 켜고! 열정으로 이번 시험에 임하셨을텐데, 모두 모두 후회없이 좋은 결과 이루셨으면 좋겠다"며 "저는 곧 다가올 더보이즈 컴백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모든 수험생분들 수고많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선우 역시 이날 수능을 치른 가운데,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아쉬움도 남지만 그래도 후회없이 잘 마치고 온 것 같아서 후련하다. 전국에 계신 모든 수험생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파이팅 하신 만큼 후회는 잠시 접어두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다"며 "저는 이제 더보이즈의 선우로 돌아가 신곡 'No Air' 컴백 준비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곧 돌아올 더보이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29일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 (THE ONLY)를 발표, 타이틀곡 '노 에어(No Air)'로 컴백한다. 지난 9월 발표한 활동 곡 '라잇 히어(Right Here)' 후 2개월 만에 초속으로 컴백하는 것. 치열한 11월 가요대전에서 '파워신인'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음은 멤버들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더보이즈 최종병기 활입니다.
생애 첫 수능시험, 저에게는 정말 새로웠고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습니다. 모든 수험생 분들이 모두 아침부터 눈에 불을 켜고! 열정으로 이번 시험에 임하셨을텐데요 모두 모두 후회없이 좋은 결과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곧 다가올 더보이즈 컴백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수험생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우입니다.
이렇게 제가 수능을 마치게 됐네요.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아쉬움도 남지만 그래도 후회없이 잘 마치고 온 것 같아서 후련합니다. 전국에 계신 모든 수험생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고 말씀드리고 싶구요. 파이팅 하신 만큼 후회는 잠시 접어두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제 더보이즈의 선우로 돌아가 신곡 'No Air' 컴백 준비에 힘을 쏟을 예정입니다. 곧 돌아올 더보이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수험생 모두 파이팅!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