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NS 태도 논란' 다나, 공식 사과 "상처 드려 죄송, 깊이 반성" [공식입장 전문]

[OSEN=장진리 기자] 천상지희 출신 다나가 SNS 발언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다나는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앞서 다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팬들이 솔로 앨범 발매를 요청하자 "음반이 (잘) 돼야 나오지. 지난 활동 때 반응이 별로라 못 나간다. 너네가 열심히 해서 차트 1위를 만들어 줬어야"라고 언급하거나, 천상지희 재결합 불발에 대해 다른 멤버를 탓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지적을 받았다. 

이에 대해 다나는 "먼저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며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모든 것이 저의 불찰입니다"라는 다나는 "달라진 제 모습에 많은 분들께서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주셨는데 실망을 드려 너무나도 죄송하고 면목이 없습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이어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매사에 신경쓰고 조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다나의 공식 사과문이다. 

다나입니다.
먼저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저의 불찰입니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달라진 제 모습에 많은 분들께서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주셨는데 실망을 드려 너무나도 죄송하고 면목이 없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매사에 신경쓰고 조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합니다./mari@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