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뮤직쇼' 키 "무인도 데려갈 친구?..여사친 소유 말 잘 통해"

[OSEN=박소영 기자] 샤이니 키가 '여사친' 소유에 대한 무한 애정을 자랑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문희준의 뮤직쇼'에는, 첫 솔로곡 '쎈 척 안해'로 활동 중인 샤이니 키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첫 솔로활동이 힘들지 않냐는 문희준의 질문에 키는 망설임 없이 “아니다, 차에서 꿀잠을 잔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멤버들이 시끄러워서 잠을 못잔 건 아니지만, 주위에 사람들이 있으면 잠을 잘 못잔다. 그런데 요즘은 차에 혼자 있으니 곯아떨어진다” 라고 덧붙였다. 

데뷔 10년차인데 체력이 달라진게 느껴지냐는 문희준의 질문에는 “올해 스물 여덟이다. 예전에는 무대에서 네 다섯곡씩 불러도 괜찮았는데 지금은 좀 힘들다. 허리도, 발목도 아프다. 얼마 전에는 태민이 [형 힘들지?] 라면서 카톡으로 공진단을 보내줬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제일 자주 만나고 친한 연예인은 누구냐, 무인도에 데려간다면 데려가고 싶은 친구는?” 이라는 질문에는 ”질문의 결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소유 씨다. 말이 정말 잘 통한다. 예능이랑 음반을 병행하면서 둘 다 잘해낸다, 멋진 친구다”라며 소유와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지난 5월 14일부터 시작된 [문희준의 뮤직쇼]는 KBS 쿨FM(89.1MHz /낮 2시-4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