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재균, 오늘(10일) 현역 입대…온유·김민석과 나란히 현역行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12.10 07: 33

배우 이재균이 오늘(10일) 입대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재균은 오늘(10일) 현역으로 입대, 약 2년 간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10일은 샤이니 온유, 김민석 역시 현역으로 입대하는 날. 이재균은 온유, 김민석과 같은 날 나란히 훈련소에 입소해 현역 복무를 위한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이재균은 '오늘의 탐정'을 마친 후 차근차근 군 입대 준비를 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의 탐정' 종영 인터뷰에서는 직접 현역으로 입대하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재균은 최근 OSEN과의 인터뷰에서 "현역으로 군대에 가는 것은 계획된 것이다. '오늘의 탐정'이 군 입대 전 20대의 마지막 작품이기 때문에 매 순간순간이 소중했다"고 군에 입대, 2년간 잠시 휴식을 갖게 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재균은 뮤지컬 '닥터 지바고', '쓰릴 미', '여신님이 보고 계셔', '블라인드', '히스토리 보이즈' 등을 통해 공연계 아이돌로 손꼽히는 배우다. 최근에는 '쇼핑왕 루이', '원티드', '아르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오늘의 탐정' 등 드라마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