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2018 마마 홍콩'에서 5관왕을 달성한 가운데 팬들에게 고마움을 다시 전했다.
진은 15일 방탄소년단 SNS에 "사랑해요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2018 MAMA' 트로피를 들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
정국은 "감사합니다 아미, 너무 행복해요"라고 비행기 안에서 손하트를 날리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지민은 "고맙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말했으며 제이홉 역시 "ThankyouARMY"라고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RM은 "걱정마 우린 이미 서로의 의지야"라고 말했고 슈가는 "감사합니다. 아미 오래도록 함께 해요. 사랑하고 고마워요. 오늘 잊지 않을게요"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뷔는 "아미와 함께한 순간 그 모든 것이 제가 가진 행복이에요. 늘 고맙고 최고의 날이 된 것 같아 너무 좋아요. 보라해요"라는 글과 셀카사진을 올렸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레전드 디바' 자넷 잭슨과 함께한 사진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선 방탄소년단과 자넷 잭슨이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자넷 잭슨은 '2018 마마 홍콩'에 참석해 감동의 연설을 했다.
지난 14일 오후 홍콩 AWE(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8 MAMA in HONG KONG’(이하 '2018 마마 홍콩')이 개최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5관왕의 기염을 토했다.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으로 2개의 대상은 물론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 등까지 차지한 것이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눈물을 흘리며 진심 어린 수상소감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