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지원, 신곡 'The only one' 오늘 전격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2.17 13: 46

'완성형 아티스트' 지원(GIWON)이 신곡 ’The only one‘으로 컴백한다.
17일 새벽 인디펜던트 레이블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소속 아티스트 지원(GIWON)이 오피셜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The only one‘의 뮤비 티저와 재킷 앨범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지난 5월 발표한 ‘Treats On Me’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이 노래는 트렌디한 힙합 트랩 곡으로 지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함으로써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뽐냈다.

곡은 힘들어하는 이성에게 자신감을 주고 '넌 특별하다'고 진심을 다해 위로한다는 메시지가 담겨져 있다. 또한 모든 음악 작업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미국 LA 현지에서 제작해 지원만의 개성을 극대화 시켰다.
소속사를 통해 지원은 “이번 싱글은 내년 초에 나올 EP앨범의 선 공개 격으로 곳 온라인을 통해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 할 예정이다”라고 기전했다.
한편 지원의 이번 신곡 ’The only one‘은 오늘(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로켓드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