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역시 팬사랑 甲..화보집 영상 및 사인회 성료(ft.토끼모자)[Oh!쎈 컷]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12.18 08: 37

박해진이 화보집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박해진은 16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 예술극장에서 화보집 사인 및 영상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연말을 맞아 박해진을 오랜시간 아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1부에서는 최근 남자배우로는 최초로 한 마스크 모델로 발탁돼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CF를 촬영한 박해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동료 배우인 태인호와 함께 등장, 간단한 근황 토크에 이어 광고 영상이 공개되자 객석에서는 탄성이 터져나왔다.  
이달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 광고는 진정한 사랑을 주제로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총 5부작에 걸쳐 제작돼 12월 20일 중국 쥐메이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으로 완성도 높은 신개념 영상물로 기대되고 있다.
영상 상영 후 마스크를 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토끼모자와 해적칼룰렛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1부의 마지막은 실제 촬영 시 착용했던 의상 경매를 통해 박해진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행사로 뜨겁게 마무리되며, 그 배우에 그 팬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았다.
2부에서는 본격적인 사인회가 준비됐다. 객석에서 5명을 추첨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데 이어 참가자 모두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 주는 시간으로 마련된 사인회는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연말 선물이 됐다는 평가다. 박해진은 사인을 받으러 나온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마주치며 인사하고 사인을 해 주며 훈훈한 마지막을 장식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