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키즈’ 개봉 직후 평점 고공행진..흥행 돌풍 이어갈까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12.19 14: 21

영화 '스윙키즈'가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호평으로 각종 사이트에서 평점 고공행진을 펼치며 흥행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스윙키즈'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 가운데 실관람객들이 참여하는 CGV 에그지수에서 94%, 롯데시네마 9.0점, 네이버 관람객 평점 9.7점까지 고르게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 다음(9.4점)과 예매사이트 예스24(9.1점)에서도 압도적인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스윙키즈'는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극장가 남녀노소 관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단 한 편의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여기에 베니 굿맨, 데이비드 보위, 한국영화 최초로 원곡이 그대로 수록된 비틀즈까지 블록버스터급 명곡이 수록된 '스윙키즈'는 CGV 사운드 특화관인 SOUND X관과 메가박스 사운드 특화관인 ATMOS관에서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높은 평점과 함께 이어지고 있는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과 추천 릴레이는 '스윙키즈'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스윙키즈’는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강형철 감독의 감각적 연출, 시나리오를 찢고 나온 배우들의 열연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입소문을 이끌고 있다.
이처럼 개봉과 함께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스윙키즈'는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역대급 재미를 전할 풍성한 볼거리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pps2014@osen.co.kr
[사진] ‘스윙키즈’ 포스터, 각사이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