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YG 양현석, 아이콘 콘서트 뒤풀이서 깜짝 생일파티(ft.승리)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1.07 08: 17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생일을 맞은 가운데 빅뱅 승리, 아이콘이 깜짝 파티를 열었다.
양현석 대표는 7일 자신의 SNS에 "TODAY IS MY BIRTHDAY! THANKS EVERYONE! iKON'S CONCERT IN SEOUL WAS VERY GOOD! I FEEL SO GOOD AS WELL"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선 승리와 아이콘 멤버들이 양현석 대표의 생일을 맞아 깜짝 파티를 준비한 모습이 담겼다. 해당 자리는 지난 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마친 아이콘의 뒤풀이 현장으로 보인다.

아이콘은 케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른다. 이어 꽃다발까지 준비한 멤버들은  "존경합니다" "건강하세요" "축하드립니다"라고 축하메시지를 건넸다. 양현석 대표는 미처 예상하지 못했던 듯 "고맙다"고 말하며 쑥스러워한다. 
또한 승리 역시 참석해 "YG! 회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라고 축하한다. 승리도 자신의 SNS에 양현석 대표의 생일을 축하하며 깜짝파티 영상을 올렸다. YG패밀리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한편 이날 아이콘은 리패키지 앨범  iKON NEW KIDS REPACKAGE 'THE NEW KIDS'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I’M OK’로 아이콘의 또 다른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이 곡은 비아이와 퓨쳐바운스가 작곡했고, 비아이와 바비, 김종원 작가가 작사에 참여했다. 믿지 못할 이별에 절망하는 솔직한 속내를 담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번에는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대표, 승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