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 연애코치’ 박나래X한혜연, 본격 연애 조언..예비신부 충격 사연은?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1.15 10: 18

 ‘밝히는 연애코치’에서 결혼을 앞 둔 예비신부의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된다.
15일 밤 9시45분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예능 ‘밝히는 연애코치’ 2회에서는 연애 코치들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애매한 연애 고민을 해결해주는 새로운 코너가 공개된다.
지난 주 공감요정으로 활약한 박나래에 이어 두 번째 방송에서는 한혜연이 ‘현실 언니’ 같은 모습으로 통쾌하고 현실적인 조언들을 쏟아낸다. 한혜연은 결혼 전 과거를 밝혀야 할지 고민하는 예비신부의 사연을 선택, 누구나 결혼을 앞두고 고민했을 사연에 대해 시원한 해결책을 전할 예정. “무조건 숨겨라”라고 주장한 연애탐정 신동엽과 박나래를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릴 반전 사연이 베일을 벗는다.

또 ‘클럽에서 부비부비 vs 술집에서 합석’같이 애매한 현실 연애 고민에 대한 새로운 코너도 공개된다.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 등 대한민국 특급 연애 코치를 자부하는 4MC와 임현주, 정혁, 김태현이 애매한 연애문제를 결정하기 위해 경험담 폭로도 불사한다. 의견이 분분할 수 있는 ‘요즘 연애’ 고민에 대한 조언이 쏟아질 예정.
‘밝히는 연애코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를 통해 모집된 실제 사연을 선정해 코치들이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 쇼킹한 반전 고민에 대해 누구보다 진솔한 조언으로 연애상담을 진행해 차별화된 연애 토크쇼로 자리매김할 예정. ‘밝히는 연애 코치’를 통해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들은 자신이 고른 코치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사연자에게 연애의 즐거움뿐 아니라 인생의 즐거움까지 찾아준다는 계획이다.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를 통해 동시 방송되며 코미디TV와 K STA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