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로꼬(Loco)의 새 EP앨범 ‘헬로(HELLO)’의 전체 트랙리스트와 프로듀서진이 공개됐다.
이번 신보는 로꼬의 입대와 동시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로꼬는 AOMG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앨범 관련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로꼬는 지난 25일 오후 ‘헬로(HELLO)’ 트랙리스트와 프로듀서진이 기재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오랜만이야’를 포함해 총 6곡으로 이루어졌으며, 그레이(GRAY), 우기(WOOGIE), 구스범스(Goosebumps), 썰스데이(Thurxday), 키치스(KITSCHES) 등 힙합씬을 이끌어가는 대세 아티스트와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들이 고루 참여했다.
특히 타이틀곡 ‘오랜만이야’는 로꼬와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그레이가 맡았다. 지난 2015년 ‘하기나 해 (Feat. Loco)’부터 ‘GOOD (Feat. ELO)’, ‘RESPECT (Feat. GRAY & DJ Pumkin)’, ‘무례하게 (Feat. 300 & DJ Wegun)’, 최근 발표한 ‘Late Night’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둘의 조합에 팬들의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로꼬의 신보 발매 관련 소식은 AOMG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새 EP앨범 ‘헬로(HELLO)’는 오는 2월 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AO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