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 연애코치’의 연애천재 임현주가 술자리에서 ‘썸남’ 만드는 법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라이프타임 예능 ‘밝히는 연애코치’에서는 ‘술자리 썸 구별법’에 대한 열띤 토론이 벌어졌다. 술을 좋아하는 여사친에게 반한 사연자를 위해 술자리에서 썸을 만드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한 것. 특히 ‘연애천재’ 임현주만의 사랑스러운 ‘썸’ 시그널 보내는 법이 눈길을 끌었다. 임현주는 술자리에서 둘만의 시간을 위해 “우리 아이스크림 사러 갈래?”라고 말하라는 비법을 공개해 출연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밝히는 연애코치’에서는 박나래 코치가 자신의 ‘흑역사’ 경험담부터 나래바의 ‘비밀의 문’ 의혹까지 털어놓게 만든 짠내 폭발 사연이 공개됐다. 술만 먹으면 선배, 동기, 후배 가릴 것 없이 고백하는 ‘프로고백러’를 짝사랑한다는 사연자가 등장한 것. 사연자를 위해 ‘나래바’ 사장 박나래는 “무조건 옆에 앉아라”라며, 남녀는 극한 상황에 있으면 더 불타오른다고 과감한 조언을 전했다. 그러나 홍석천이 “나래바에는 비밀의 문이 있다”는 폭탄발언으로 박나래를 당황시키도 했다고.
‘국민썸박사’ 박나래부터 신동엽, 한혜연, 홍석천, 임현주 등을 모두 분노하게 한 연애 코칭 A/S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진지하게 고백하라는 박나래의 조언에 따라 고백에 성공했다는 사연자는 “고백에 뽀뽀까지 한 다음날, 전혀 기억이 안 난다고 하더라고요”라며 충격적인 후기를 공개했다. 박나래는 “걔 진짜 도라이 아니니? 나도 술 좋아하지만 걘 치료받아야 돼!”라고 불만을 토로해 사연자의 마음을 대변했다.
한편 ‘밝히는 연애코치’는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를 통해 매주 화요일 밤 9시45분 동시 방송되며 코미디TV와 K STA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밝히는 연애코치’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