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워치', 복잡미묘 러브라인부터 인턴 손병호까지 '조직도 공개'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2.22 13: 40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오피스워치:하라는 일은 안하고(제작 와이낫미디어)’가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오피스워치:하라는 일은 안하고’는 와이낫 커뮤니케이션즈 광고 기획팀의 하루도 조용히 넘어가는 날이 없는 좌충우돌 오피스 시트콤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22일) 3회 선공개를 앞두고 극중 배경이 되는 ‘와이낫 커뮤니케이션즈’의 사내 조직도를 공개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사내 조직도에는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러브라인부터 앙숙관계까지 예고돼 흥미를 돋운다. 이사라 대리(백수희 분)과 하민규 본부장(변우석 분) 사이에는 핑크빛 작대기가 연결돼 있다. 또한 ‘서로 관심’이라고 표기돼 두 사람 사이에 벌어질 썸 기류가 심장을 뛰게 한다.

이어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광고 2팀’의 복잡한 내부 사정. 광고 2팀은 대리에서 팀장으로 승진한 박성은 팀장(조소빈 분)과 이혜인 대리(한서진 분), 빈진호 사원(서동오 분)으로 구성돼 있다. 그중 박성은 팀장과 빈진호 사원이 ‘헤어진 사내 커플’이라는 것이 첫 번째 복잡한 사정이고, 이혜인 대리가 빈진호 사원에게 뜨거운 관심을 보인다는 것이 두 번째 복잡한 사정이다. 이에 광고 2팀에서 펼쳐질 복잡미묘한 삼각로맨스가 흥미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오피스 워치 시즌2’에서 연애를 시작한 김지현 팀장(진소연 분)과 연하의 택배맨 연하준(김영대 분) 사이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손병호 인턴(손병호 분)의 존재감이 남다르다. 또한 손병호의 유쾌한 인턴 적응기를 기대케 한다. 
V오리지널 ‘오피스워치:하라는 일은 안하고’는 지난 13일 프롤로그 선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 금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V오리지널 ‘오피스워치:하라는 일은 안하고’는 2017년 4월 첫 시즌을 공개한 이후 시즌2까지 합산 시청 수 32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오피스워치’의 세번째 시리즈로, 백수희, 변우석, 진소연, 손병호, 조소빈, 한서진, 서동오, 김성곤, 김영대 등이 출연한다. 3회가 오늘(22일) 오후 6시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된다. /mari@osen.co.kr
[사진] 웹드라마 ‘오피스 워치:하라는 일은 안하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