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빅스 라비, 스웨그 넘치는 파격 변신[Oh!쎈 컷]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2.24 08: 35

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트렌디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라비는 지난 23일 18시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내달 5일 발매를 앞둔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의 세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이로써 라비는 지난 23일, 총 3가지 의상으로 이루어진 오피셜 포토 12장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세 번째 오피셜 포토에서 라비는 검정, 빨강, 노랑, 파랑 등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의상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또 먼저 공개됐던 오피셜 포토에서 보여주었던 순백의 카리스마 혹은 힙&시크 매력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의상과 소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목걸이와 반지 등의 액세서리는 물론 디테일이 독특한 모자와 벨트 등을 활용해 패셔너블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 오피셜 포토에서 라비는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로 스웩 넘치는 파격 변신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다채로운 오피셜 포토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라비는 오는 3월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으로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