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는 에이틴 시즌2 캐스팅을 완료하고, 오는 4월 25일 첫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수지 연출을 비롯해 에이틴 시즌1을 제작했던 스태프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20회 대장정을 이끌어간다. 배우진 역시 이나은, 김동희, 김수현, 류의현 등 기존 출연 배우들과 더불어 보민(골든차일드), 강민아가 새로운 인물로 합류했다. 신예은, 신승호는 특별출연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전학생으로 등장하는 보민은 류주하 역을 맡았다. 특유의 친화력으로 서연고등학교 생활에 빠르게 적응하지만, 숨겨진 마음의 벽이 있는 인물이다. 강민아는 류의현이 연기하는 차기현 동생으로 등장한다. 올해 서연고등학교에 입학한 1학년으로 기존 캐릭터들과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에이틴 시즌1은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누적 조회수 2억 뷰 기록 등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에이틴 시즌2’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룬다. 특히 인생의 모든 것을 결정해 버릴 것 같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리고 그 과정에서 겪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리스트는 아이돌, 인플루언서 등 특급 카메오 출연을 예고했다. 플레이리스트 특유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카메오도 등장해 극의 재미를 더 할 전망이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이틴이 시즌 2로 돌아왔다”며 “이번 시즌 역시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시원하고 행복한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틴 시즌 2는 오는 4월 25일(목) 19시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 일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방송된다./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