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뚫고 하이킥',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뷰 돌파..'열풍'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9.02.25 11: 54

 시트콤계의 레전드 '지붕뚫고 하이킥'을 5분 영상으로 재편집한 MBC 유튜브 '오분순삭'이 업로드 6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현재 80회를 넘어선 '오분순삭' ‘지붕뚫고 하이킥’은  회당 30분 분량이었던 원작을 단 5분으로 줄여 매 회별 한 명의 인물에 집중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여기다 이순재, 정보석, 오현경, 황정음, 신세경 등 스타들의 예전 모습을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90만뷰를 넘긴 ‘해리와 신애의 리얼 병영캠프’ 편을 비롯해 ‘뷔페가면 이정도는 쌓아줘야 함’, ‘황정음 vs 신세경’ 편 등 역대급 에피소드를 내세워 회당 평균 조회수 100만 뷰 이상을 기록중인  '오분순삭' ‘지붕뚫고 하이킥’ 은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한편 오는 3월에는 '지붕뚫고 하이킥'의 아역 스타 진지희씨의 집중인터뷰도 예정돼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빵꾸똥꾸’라는 대유행어를 남긴 진지희씨는 아역스타에서 어엿한 성인 배우로 변신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지희씨와의 인터뷰 역시 MBC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매주 월・수・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오분순삭'은 영어·스페인어 자막 서비스도 함께 제공돼 해외 시청자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MBC는 '오분순삭'을 가정에서 큰 화면으로도 시청할 수 있도록 IPTV 서비스를 계획중이다/pps2014@osen.co.kr
[사진] MBC유튜브 영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