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가 데뷔 3주년을 팬들과 함께 했다.
우주소녀는 25일 오후 8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2019 글로벌 VLIVE TOP10-WJSN re:memVer party’를 진행했다. 우주소녀는 V라이브의 글로벌 TOP10에 선정돼 팬들(우정)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은 우주소녀가 데뷔 3주년을 맞은 날이라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이날 우주소녀는 먼저 “우정과 함께 있기 때문에 진짜 파티 기분이 나는 것 같다”라면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먼저 전했다. 3주년 자리와 글로벌 TOP10 자리를 함께 빛내준 팬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이었다.
우주소녀는 “우리가 오늘 3주년이다. 감동적이고 미니팬미팅을 하는 듯한 기분이다. 이게 다 우정이 만들어준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고맙다고 말하고 싶었다”라며,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셨기 때문에 이렇게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데뷔 3주년인 오늘 우정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뜻 깊다”라고 데뷔 3주년을 맞은 소감도 밝혔다.
이어 멤버들은 “시간이 엄청 금방 갔다고 생각한다. 2주년 브이라브를 했었는데, 어느덧 3주년을 맞아 이렇게 큰 브이라이브를 할 수 있었다는 것이 뿌듯하기도 하다. 만감이 교차한다. 많은 우정분들과 브이라이브와 함께 맞을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데뷔 3주년과 영광스러운 자리를 만들어 준 팬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했다. 멤버들은 “우정들 덕분에 소중한 경험들 하게되는 것 같아서 감사드리다. 앞으로도 오래 오래 함께 하자”라고 거듭 강조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25일 데뷔했다. 이후 성장을 거듭하면서 차근차근 존재감을 다져왔다. 우주소녀는 음악방송 첫 1위는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도 존재감을 각인시키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성장을 거듭하며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공연에서도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우주소녀다.
V라이브의 글로벌 TOP10에 선정될 정도로 우주소녀를 향한 글로벌 인기는 뜨거웠다. 이날 생방송 역시 방송 시작 1시간도 되지 않아 7억 하트를 돌파했다. 우주소녀는 “브이라이브를 굉장히 많은 콘텐츠를 보여드렸는데 많이 사랑해주셔서 고맙다.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우주소녀는 지난 시간 동안 V라이브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콘텐츠들을 회상하며 팬들과 추억을 나누기도 했다.
또 트로피를 받은 우주소녀는 “3주년인데 정말 생일 선물을 받은 것 같다. 트로피가 묵직하다. 3년 동안 우리가 열심히 달려왔구나를 증명해주는 것 같다. 이 상이야말로 우정이 주는 거니까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이라이브로 소통하는 우주소녀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하며 기뻐했다.
데뷔 3주년이라 더 의미 있고, 팬들과 함께 해서 더 특별했던 우주소녀의 시간이었다. /seon@osen.co.kr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