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3’ 제작진이 직접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JTBC4 뷰티 예능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가 27일(오늘) 오후 11시에 첫 선을 보인다.
‘마매뷰3’는 2030 여성들의 현실적인 뷰티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함께 나누는 ‘공감 뷰티 차트쇼’다. 지난 시즌에서 활약했던 방송인 박나래, 러블리즈 이미주에 이어 모델 한혜진, 위키미키 최유정이 새롭게 합류해 다양한 취향을 지닌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뷰티 팁을 전한다. 또한 시즌3에서는 2030 여성들이 직접 참여한 리서치 결과, 2030 여성들과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 등 신뢰도 100%의 믿고 따라 할 수 있는 뷰티 콘텐트를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마매뷰3’ 제작진이 꼽은 관전 포인트를 소개한다.
♦︎ 뷰티 만렙 ‘언니들’과 호기심 많은 ‘아이돌’의 만남
뷰티 고수인 30대 언니들과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아이돌이 만났다.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와 톱 모델 한혜진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섬세한 뷰티 스킬과 현실적인 조언을 전한다. 한편, 뷰티크리에이터 꿈나무 위키미키 유정과 변신을 꿈꾸는 러블리즈 미주는 호기심과 열정을 바탕으로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뷰티 입문자들의 절대적인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 전문성 더한 공감지수 100% ‘뷰티 빅데이터’ 공개
매주 500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하고, 이를 전문적으로 분석한 빅데이터가 공개된다. MC들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집계된 차트 속 순위에 해당하는 정답을 추리해야 한다. 차트 주제와 얽힌 4MC의 흥미진진한 뷰티 에피소드들도 또 다른 ‘꿀잼포인트’다. 시청자 역시 방송을 시청하며 함께 정답을 맞춰보며 동참할 수 있는 공감 만점 뷰티쇼가 펼쳐진다.
♦︎ 소통하는 뷰티 방송 ‘라이브 리뷰쇼’ 진행
‘마매뷰’의 공식 서포터즈로 모집된 2030 ‘뷰티 인싸’들과 4MC가 뷰티 프로그램 최초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뷰티 인싸’들은 제품을 사용한 뒤 채팅창을 통해 솔직담백한 리뷰를 공유하고, 4MC는 채팅창을 들여다보며 ‘뷰티 인싸’들이 정한 제품 랭킹을 맞춰야 한다. ‘뷰티 인싸’들이 전하는 거침없는 사이다 리뷰만을 단서로 정답을 맞춰야 하는 MC군단의 치열한 심리전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4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