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투웰브(THE TWELVE) 2월의 남자친구로 장성우가 공개된 가운데, 타입 투표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디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PICK A or B !?”의 제목으로 2월의 남자친구 장성우의 데이트 타입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것.
데이트 타입 투표는 장성우의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두 가지 데이트 타입을 놓고 투표할 수 있다. ‘A 타입’은 멍뭉미 넘치는 연하남 장성우와의 데이트로 활동적이고 여자친구를 즐겁게 해주기 위해 즉흥적으로 춤을 춰주는 매력의 타입이다. ‘B 타입’은 자상한 다정남 장성우의 매력을 엿볼 수 있으며 천천히 걸음속도를 맞춰주는 배려깊은 데이트 타입이다.
2월의 주인공 장성우의 차별화된 매력은 각종 대회에서 수상경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수준급의 비보잉 퍼포먼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활동적인 면에 그치지 않고 따뜻하고 감성적인 면모도 갖추고 있는 장성우는 어떤 이미지도 잘 소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타입 투표에 이어 스타디움 유튜브, V라이브, SNS계정에 올라온 비하인드 영상에서 장성우는 “2월은 한 해중에 가장 짧은 달이지만, 오래도록 기억되고 싶다.”며 2월의 남자친구로서의 포부를 전했다.
‘더 투웰브’ 프로젝트는 10명의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스타디움의 2019년 프로젝트로 지난 달 윤도건을 공개해 이목을 끈 바 있다. 매달 한 사람씩 이달의 남자친구를 공개 하며 여성 팬들을 공략하는 스타디움만의 차별화된 예비스타 발굴 프로젝트다.
이 달의 주인공 장성우의 영상프로필은 스타디움 V라이브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미지는 스타디움 포스트와 V라이브,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디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