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를 주목해볼 이유[Oh!쎈 레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3.04 11: 42

데뷔 전부터 ‘핫’하다.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핫하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다.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누구보다 핫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것.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아이돌, 초대형 신인의 아이돌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 되겠다는 목표다. 

# 방탄소년단의 동생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의 동생들이라는 이름만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팀이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 방탄소년단 이후 6년 만에 내놓는 보이그룹으로, 방시혁의 ‘촉’이 다시 한 번 통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2019년 데뷔하는 신인 그룹들 가운데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방탄소년단의 후배이기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 또한 뜨겁다. 올해의 가장 핫한 데뷔로 벌써부터 연말 시상식 신인상이 예상되고 있기도 하다. 다섯 명의 멤버들은 방탄소년단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올 가요계를 휩쓸 준비를 마쳤다. 
# 데뷔앨범 선주문 10만장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미 데뷔 앨범으로 예약판매 10만장을 돌파하며 초대형 신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쏠린 만큼, 오는 4일 발매되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는 10만 4385장의 선주문을 기록한 것. 3일 만에 이룬 성과다. 
정식 데뷔를 하기도 전에 예약판매만으로 10만 장을 돌파한 것은 이례적인 기록이다.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으로서 이들에게 거는 기대와 관심이 그만큼 크다는 의미. 데뷔 특집쇼로 화려한 시작을 알릴 정도로 ‘핫’한 데뷔다. 
# 완성형 신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해 쏟아지는 관심은 초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리는 것은 물론,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완성형 신인의 데뷔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기도 하다. 빅히트에서 공들여 론칭하는 팀인 만큼 실력적인 면에서는 이미 대중의 기대가 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0대 멤버들로 구성된 만큼 또래의 청량한 소년미를 강조, 탄탄한 실력은 물론 완성형 신인으로서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 방탄소년단이 실력과 끼를 갖춘 팀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만큼, 이들 역시 실력을 기본으로 다채로운 매력과 끼를 갖춘 팀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탄소년단의 동생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신인이라는 이름만으로도 데뷔 전부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화력이 얼마나 놀라운 성과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