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박유나 "김보라♥조병규, 포상휴가때 둘만 사라져" 깜짝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2.28 23: 31

박유나가 조병규 김보라의 핑크빛을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흥행맛집 특집으로 홍진영, 노라조 조빈, 김호영, 전소민, 박유나가 출연했다. 
이날 박유나가 흥을 폭발하며 댄스로 문을 열었다. 전소미도 그 뒤를 이었다. 홍진영과 김호영, 노라조까지 댄스신이 강림한 듯 흥겹게 분위기를 띄웠다. 예능계 혜성처럼 나타나 보석이 된 끼 충만 배우 전소민을 소개, 유재석이 런닝맨에 전소민을 추천했다고 했다. 유재석은 "PD가 어떠냐고 묻길래 굉장히 돌아이라고 추천, 캐스팅한다면 예능에서도 매력 대방출 할 것이라 얘기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떴다하면 흥행하는 흥행 보증수표 홍진영을 소개했다. 이어 2019년 라이징 스타인 박유나를 소개, '스카이캐슬'멤버들이 왜 또 나가냐고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국의 레이디가가 노라조 조빈을 소개, 데뷔 14년차임에도 첫 나들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김호영을 소개했다. 
스카이캐슬의 박유나가 출연했다. 특히 김보라와, 조병규 공개연인 선언에 대해 녹화 당시 묘한 핑크빛이었다며 연애사실을 알았냐고 질문, 박유나는 "전혀 몰랐다, 눈치가 전혀 없다 정말 몰랐다"면서 "근데 포상휴가 당시 둘이 자꾸 사라진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