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과 마마무 문별, 가수 펀치의 보이스 파트너 매칭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입맞춤’이 3일 B1A4 산들, 마마무 문별, 펀치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산들은 문별과 펀치 앞에서 다리를 꼰 채 위풍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산들은 얄밉게 다리를 꼬았다 풀었다를 반복해 문별과 펀치에게 야유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어진 사진 속에는 산들이 꼬았던 다리를 조신하게 내리고 두 손까지 공손하게 모으고 있어서 어찌된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야외 펜션에 모인 소유, 송소희, 문별, 펀치, 산들, 남태현, 최정훈, 손태진, 딘딘 등 9명의 가수들은 각자 마음에 드는 악기가 있는 별채를 찾는다. 그리고 같은 방을 찾아간 이성 가수들 중에서 자신의 첫 듀엣 파트너를 결정하는 1차 매칭을 시작한다. 내로라하는 스타 가수들인 만큼 매력 어필도 자신의 노래로 한다고.
이에 먼저 마이크를 잡은 산들은 앞서 개구진 모습은 간데 없이 진지한 눈빛으로 노래하기 시작했다. 이에 문별과 펀치는 예상과 다른 산들의 허스키하고 남성적인 반전매력에 푹 빠졌다고 한다. 이에 산들, 문별, 펀치 중 누가 보이스 파트너가 될지 관심이 모인다.
‘입맞춤’은 9명의 스타 뮤지션들이 보이스 파트너를 찾기 위해 선택과 탈락을 오가는 프로그램이다./notglasses@osen.co.kr
[사진] KBS 2TV '입맞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