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T7(갓세븐) 멤버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새 유닛 Jus2(저스투)가 새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신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Jus2는 오는 5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와 타이틀곡 'FOCUS ON ME(포커스 온 미)'를 발매하고 정식으로 출격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0시 JYP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FOCUS ON ME' MV를 선공개하고 JB와 유겸 조합의 탄생을 알렸다.
JB와 유겸은 'FOCUS ON ME' MV 속에서 묘한 섹시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감각을 자극했다.
두 사람은 잔상을 남기는 듯한 솔로 댄스와 절묘한 호흡을 자랑하는 칼군무로 풍부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다크한 R&B 리듬과 몽환적이고 신비한 화면 구성이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해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Jus2의 신곡 'FOCUS ON ME' MV는 4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FOCUS ON ME'는 "묘한 긴장감이 맴돌 때 우린 서로 평행을 맞추네"라는 가사처럼 상대방을 원하고 나아가 매료시키는 모습을 표현했다. Jus2는 직접 작사, 작곡한 'FOCUS ON ME'를 통해 무대 위에서 절제된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균형 잡힌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JB와 유겸은 'Jus2'라는 이름으로 처음 발매하는 앨범 'FOCUS'의 타이틀곡 'FOCUS ON ME'는 물론 'DRUNK ON YOU', 'TOUCH', 'SENSES', 'LOVE TALK', 'LONG BLACK' 등 총 6트랙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뽐냈다.
Jus2는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함께 새 유닛으로 첫 선을 보인다. 앨범 'FOCUS' 발매를 기념해 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씨어터에서 'Jus2 FOCUS LIVE PREMIERE with V LIVE'를 개최하고 자작곡 무대들을 공개한다.
아울러 이들은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도 만난다.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 발매를 확정했다.
Jus2의 앨범 'FOCUS' 전곡 음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