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가 데뷔 준비를 끝마쳤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4일 공식 SNS와 채널을 통해 에버글로우의 타이포 티저와 함께 3월 내 데뷔를 공식 발표했다.
멤버 여섯 명의 이름이 기입된 타이포 티저 ‘ARRIVAL OFEVERGLOW’는 레드와 퍼플의 오묘한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티저는 에버글로우의 데뷔를 시작이 아닌 도착으로 표현해, 에버글로우의 포부와 자신감을 담고 있다.
또 에버글로우는 6인 6색의 콘셉트의 크랭크인 필름을 통해 멤버별 캐릭터를 CF 형태로 담았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독보적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는 벌써부터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데뷔를 앞둔 에버글로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에버글로우 멤버 중에는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시현, 이런이 있다. 이미 방송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획득한 두 멤버와 호흡을 함께 할 새 멤버 이유, 미아, 온다, 아샤에도 관심이 모인다.
위에화 측은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로 구성된 에버글로우는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최고의 실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됐다. 6명의 각기 다른 캐릭터가 만나 완벽히 하나 되는 에버글로우가 2019년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콘셉트로 찾아뵐테니 에버글로우의 무대를기대해달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