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1TEAM(원팀)의 리더 루빈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4일 데뷔일을 확정 지으며 단체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5일 공식 SNS 와 V LIVE 채널을 통해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영상의 첫 주자인 루빈의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에서 루빈은 꽃다발을 들고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루빈만의 부드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한 루빈은 1TEAM의 리더로 지난해 1월 종영된 종합편성채널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음색으로 최종 순위 3위까지 오르며 데뷔 전부터 실력과 스타성을 모두 인정받고 탄탄한 팬덤을 형성시켰다.
1TEAM은 '각기 개성 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라는 뜻으로, '믹스나인'에 출연해 큰 활약을 한 루빈과 뛰어난 랩, 춤 실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춘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리더 루빈을 시작으로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가며 '1TEAM'이 보여줄 첫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계획이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 신혜성, 이민우의 소속사로 라이브웍스컴퍼니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인 만큼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리더 루빈을 시작으로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1TEAM'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1TEAM은 오는 27 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