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로 간다"..'다시 봄' 이청아X홍종현, 가슴 울릴 타임무비[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03.05 12: 16

 기존에 보아온 시간여행 소재와 달리,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그려낸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다시, 봄’(감동 정용주, 제공 iMBC, 제작 ㈜26컴퍼니, 배급 ㈜스마일이엔티) 측이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 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영화이다.
원작은 포탈사이트 다음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툰으로, 평점 9.7점의 높은 호응을 얻었던 인기 작품이다. 원작의 장점을 살린 ‘다시, 봄’은 어제로 흐르는 시간여행이라는 특별한 소재를 영상으로 표현해낸 것은 물론, 그 속에서 얻게 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처음 만나는 타임 리와인드 무비 ‘다시, 봄’의 메인 포스터는 차가운 푸른빛과 따뜻한 붉은빛이 오묘하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한다. 하루씩 거꾸로 흐르는 시간을 살게 된 은조는 멈출 줄 모르는 이 특별한 시간여행을 시작한 복합적인 감정을 담아낸 듯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살짝 미소를 머금고 있는 호민은 시간여행의 비밀스러운 키를 쥐고 있는 인물답게, 마치 내일에서 은조를 기다리고 있는 듯 따뜻하고 다정한 느낌을 전한다. 두 사람 뒤로 보이는 은조와 호민의 또 다른 모습도 흥미롭다. 어제와 내일을 보여주듯 반대 방향을 향해 걷고 있어, 마치 다른 시간을 살고 있는 듯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제로 흐르는 시간,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만났습니다’카피로 특별한 시간여행을 예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두 번째 인생을 선물 받은 은조와 함께 하는 듯한 메인 예고편은 삶을 바꿔 놓을지도 모를 이 특별한 시간여행이 주는 위로와 공감을 예고, 4월 극장가에 따뜻한 바람을 불러올 전망이다. 오는 4월 개봉./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