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측 "전현무와 결별..'나혼자산다' 8일 이후 잠시 휴식" [공식입장 전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3.06 18: 59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했다.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한혜진 측은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며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해 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지만 결별설에 시달리기도 했다.
다음은 한혜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