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7일 0시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2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봄처럼 화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밤의 공원 part two’ 수록곡 일곱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 있다.
캐치한 후크성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Pinky Star (RUN)’를 시작으로, 공원소녀의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TOKTOK (수천 개의 별, 수천 개의 꿈)’, 몽환적인 분위기의 ‘BLOOM (True Light)’,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Miss Ping Pong’, 강렬한 코러스 라인이 압권인 ‘One & Only’, 감각적인 프로그레시브 하우스풍의 곡 ‘Growing ~ for Groo’, 원곡과는 또 다른 화려한 느낌의 ‘TOKTOK ~ the park night version’까지 공원소녀만의 뚜렷한 컬러를 담은 총 7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공원소녀는 각 트랙별 영상에 다양하게 등장해 존재감을 발산했다. 타이틀곡 ‘Pinky Star (RUN)’ 파트에서는 핑크색 의상을 맞춰 입고 깜찍한 모습을 뽐내는 일곱 멤버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수록곡 파트별로도 멤버들이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공원소녀의 미니 2집 ‘밤의 공원 part two’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앨범은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키위미디어그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