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tvN 수목 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가창자로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세운이 참여한 tvN '진심이 닿다' OST Part.5 'Good night'(굿 나잇)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진심이 닿다'의 다섯 번째 OST 'Good night'은 연인들이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감정들을 녹인 곡으로, 더욱 성숙해진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세운이 가창에 합류했다.
어쿠스틱한 모던 락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스트링 사운드로 이루어진 이 곡은 이별을 아름답게 추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그려낸 가사에 정세운의 목소리와 감성이 더해져 감미롭지만 슬픈 분위기가 배가돼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진심이 닿다' OST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정세운은 앞서 인기 드라마 OST 라인업에 잇따라 합류하며 'OST계 신흥강자'로 떠오른 바 있다. SBS '기름진 멜로' OST '뭔가 있어'를 시작으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It’s you'(잇츠 유), SBS '여우각시별' OST '이봐 이봐 이봐'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It’s you'로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OST상을 수상하며 OST 강자의 저력을 뽐냈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 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17년 데뷔곡 'JUST U'를 시작으로 'BABY IT'S U', '20 Something' 등 상큼발랄한 댄스곡부터 부드러운 기타곡까지 모두 소화하며 음악적 세계를 넓혔고, 각종 드라마 OST와 예능 프로그램에 이어 뮤지컬 '그리스'에서도 주연 대니 역으로 활약을 예고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정세운이 부른 '진심이 닿다' OST Part.5 'Good night'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mari@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