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웹 예능 '보이는 스쿨' 공개...귀여운 찜질방 단합대회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3.07 14: 28

더보이즈(THE BOYZ)가 찜질방 단합대회를 열고 ‘폭소만발’ 웃음사냥에 나선다.
더보이즈는 오늘(7일) 오후 9시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 보이는 스쿨'의 세 번째 에피소드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2월을 시작으로 총 8부작에 걸쳐 공개를 예고한 이 프로그램은 더보이즈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알리는 ‘입덕 유발’ 영상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회 핫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베일을 벗을 3회차 에피소드에서는 찜질방을 습격한 더보이즈와 MC 데프콘이 함께하는 ‘제 1회 보이는 스쿨 한마음 단합대회’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예고 영상 등을 통해 깜찍한 ‘찜질방 룩’ 패션과 양머리 수건을 뒤집어 쓴 귀여운 비주얼을 공개한 더보이즈는 찜질방을 배경으로 숨은 ‘예능돌’ 감각을 유감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더보이즈는 냉탕, 온탕을 오가며 온 몸이 흠씬 젖는 투혼 속에 ‘극기훈련’의 탈을 쓴 혹독한 단합대회를 이겨내야만 했다는 후문. 달걀까기 배틀부터 아이스방 얼음 녹이기, 아기오리 구출작전까지 각종 미션을 통해 화려한 팀워크를 다질 더보이즈의 후끈한 ‘찜질방 습격사건’ 에피소드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밖에도 '인강(인터넷 강의)' 선생님으로 변한 더보이즈의 ‘스타인강’ 코너 역시 이어진다. 이번 시간에 멤버 중 영훈, 주연, 상연이 대표로 '아아돌 미모 관리법'을 공개, 아이돌계 대표 '꽃다발' 그룹 더보이즈의 특별한 비주얼 관리 비법과 정보를 전수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해 신인상 5관왕을 거머쥐며 활약한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현재 연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국내외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오는 5월, 일본을 시작으로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8개국에서 데뷔 첫 아시아 투어 ‘더 캐슬’을 개최하고 해외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mari@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