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장동우, '미드나잇 블랙' 출연...성종과의 출연 약속 지켰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3.08 08: 04

솔로로 데뷔한 장동우가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출연한다. 
장동우는 8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출연한다.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가요계에 데뷔한 장동우는 지난 4일, 데뷔 9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바이(BYE)'를 발표했다. 그룹 내 메인 래퍼를 담당했던 그는 이번 타이틀 곡 ‘뉴스(NEWS)’에서 뛰어난 보컬 실력까지 공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장동우의 '미드나잇 블랙' 출연은 인피니트의 훈훈한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 해, '미드나잇 블랙'으로 라디오 DJ로 데뷔한 성종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전화 연결로 출연했던 장동우는 “꼭 한번 출연하겠다”고 약속을 한 적 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마침내 성사된 만남이 공개된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장동우로서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와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인피니트의 숨겨진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더불어 청취자를 위해 특별히 준비해 온 장동우의 라이브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은 ‘10, 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