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가 1998년부터 2018년까지 대표 걸그룹들을 완벽히 재현해낸다.
3월 18일 데뷔를 발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에버글로우가 스톤뮤직과 에버글로우의 각종 채널을 통해 시대별 걸그룹 댄스 커버영상을 업로드하며 팬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오늘(8일) 공개된 영상은 2018년~2011년을 대표하는 모모랜드 ‘뿜뿜’, 레드벨벳 ‘빨간 맛’, 트와이스 ‘CHEER UP’,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에이핑크 ‘Mr. Chu’, f(x) ‘Hot Summer’로 시대를 대표하는 걸그룹들의 곡을 에버글로우만의 색깔로 재해석, 완벽한 퍼포먼스와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영상을 꽉 채웠다.
스쿨룩과 캐주얼한 의상으로 밝은 에너지를 한껏 살린 에버글로우는 상큼, 발랄한 귀여운 표정과 국보급 피지컬로 감탄을 자아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은 “에버글로우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2NE1, 소녀시대, 원더걸스, 핑클, S.E.S.등 앞으로 2편의 영상을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파워풀하면서도 순수한 에버글로우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콘셉트 사진을 통해 보여준 에버글로우의 데뷔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데뷔전임에도 불구하고 ‘Rumor’, ‘River’, ‘Be Natural’등의 연습영상을 연일 공개하며 넘사벽 퍼포먼스팀임을 보여주고 있는 에버글로우가 시대를 대표하는 걸그룹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