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연이은 신곡 스포일러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이스트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의 가사 일부가 담긴 또 다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애틋함이 느껴지는 가사가 공개돼 발매가 3일밖에 남지 않은 신곡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는 달빛이 비치는 검은 하늘을 배경으로 가사 ‘바보 같은 나의 모습이라도…’가 적혀 있다. 앞서 선보였던 이미지보다 한층 더 어두워진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색다른 느낌을 안긴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된 신곡과 관련한 정보는 지난 10일 처음으로 공개된 ‘나 대신 채워줘’부터 ‘바보 같은 나의 모습이라도…’까지 순차적으로 게시된 4개의 가사다. 또한 해시태그 ‘#노래제목’, ‘190315_6PM’만이 힌트로 나와 있어 과연 완전체로 처음 공개되는 뉴이스트의 신곡이 어떤 음악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뉴이스트는 가사를 이용한 색다른 스포일러로 신곡을 기대하는 팬들에게 기다림까지도 즐거운 시간으로 만들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는 어떤 가사가 담겨 있을지, '완전체' 뉴이스트가 어떤 음악으로 화려하게 컴백할지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약 3년여 만에 발매되는 완전체 신곡을 전격 공개한다./mari@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