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2집 앨범 ‘I made’의 타이틀 곡 ‘세뇨리따(Senorita)’로 컴백해 음악 차트는 물론 방송에서도 1위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 아이들이 뷰티 브랜드 카자(Kaja)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퍼스트룩 매거진과 단독으로 진행했다.
첫 눈에 반한 상대에게 고백하는 소녀의 감정을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과 스타일에 녹여 표현한 이번 곡의 스토리처럼 이번 화보 역시 피치 톤의 블러셔를 발라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웜톤 메이크업을 연출한 우기,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과 아티스틱한 컬러 라인 메이크업을 선보인 소연, 민니, 수진, 은은한 광채 메이크업으로 여신미를 뿜어낸 미연, 슈화 까지 각 멤버의 독보적인 개성에 맞춘 매력적인 k-beauty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고.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미국 샌프란시스코 및 캘리포니아를 여행하는 CJ ENM의 음악 디지털스튜디오 M2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투 네버랜드(TO NEVERLAND)’에 출연,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카자 본사 및 세포라 매장에 방문해 카자 제품을 직접 발라보며 테스트 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의 뷰티 화보는 3월 7일 발행한 퍼스트룩 171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퍼스트룩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