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돈'(각본감독 박누리,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사나이픽처스·영화사 월광)에서 부자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 역을 맡은 류준열이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 분)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 분)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돈'에서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으로 분한 류준열이 오는 13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올해 영화 '뺑반'부터 예능 '트래블러', 그리고 '돈'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류준열은 이번 네이버 V앱을 통해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관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의도 증권가에 갓 입성한 신입사원 일현이 돈이 주는 성공의 맛에 취해 변모해가는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낼 배우 류준열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뿐만 아니라 배우 류준열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생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함은 물론, 배우 류준열의 필모그래피 전체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이야기로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배우What수다’ 류준열 편은 13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돈'은 오는 20일 개봉한다./hsjssu@osen.co.kr
[사진] 예고편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