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달콤함을 선사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정오, 뉴이스트의 공식 SNS를 통해 “지금의 난 너의 계절에 살고 있어”라는 문구가 적힌 한 장의 이미지와 해시태그 ‘#노래제목’, ‘#190315_6PM’을 연이어 공개해 완전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노래제목’이라는 단어와 함께 달콤함이 가득 담긴 캘리그라피가 적혀 있어 오는 15일 완전체 신곡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 올렸다.
뉴이스트 완전체 신곡에 관한 콘텐츠는 지난 10일부터 시간차를 두고 공개되고 있으며 달콤하면서도 설렘 가득 담긴 문구로 팬들의 감성을 저격하고 있다. 또 연달아 공개되고 있는 문구들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지, 공개될 곡의 분위기는 어떨지 등을 추측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
지금까지 공개된 ‘나 대신 채워줘’, ‘너의 고마움이란 걸 채워둔 일기야’, ‘널 위해 적은 가사에 시작은 너였으면 해’, ‘바보 같은 나의 모습이라도…’ 등 가사의 조각들이 합쳐져 완성될 뉴이스트 신곡에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약 3년여 만에 발매되는 완전체 신곡을 전격 공개한다./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