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이 '남친짤' 사진으로 팬들에게 깜짝 인사를 전했다.
12일인 오늘 류준열 소속사인 CJES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류준열 이랑 영상 통화할래요? 덕질 포인트 오조오억개 담겨있는 #딩고 콜링유❗ 류준열VS류준열 월드컵도 있다던데"란 홍보글과 함께 류준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류준열은 말끔한 비주얼로 카메라를 향해 손짓하고 있으며 손바닥보다 더 작은 그의 작은 얼굴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2015년 3월 12일 영화 '소셜포비아'를 통해 데뷔한 류준열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조연과 주연을 가리지 않는 훌륭한 연기력으로 배우의 입지를 탄탄히 잡았다.특히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는 김정환 역으로 극중 덕선(혜리 분)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으며, 이후 호흡을 맞춘 걸스데이 멤버이자 배우인 혜리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지금까지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사랑꾼이다.
최근 JTBC 예능 '트래블러'에선 배우 이제훈과 함께 쿠바여행을 떠나며 수준급 영어실력도 선보여 화제가 되었으며, 다가오는 20일엔 영화 '돈' 개봉을 앞두고 있다. 류준열은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으로 분했으며, 이 영화는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 분)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ssu0818@osen.co.kr
[사진]'류준열 공식 인스타그램'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