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조영수와 다시 손잡았다..록현⋅혁진 자작곡 수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3.13 09: 37

그룹 백퍼센트가 작곡가 조영수와 다시 한 번 손잡았다.
지난 12일, 백퍼센트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새 앨범 'RE:tr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또 한 번 히트메이커 조영수와 함께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의하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Still Loving You’를 비롯한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Still Loving You’와 수록곡 ‘다 미안해 (I’m Sorry)’에는 국내 최다 히트 앨범 작곡가 조영수와 로코베리 코난 안영민이 참여했다.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맘 (Heart)’에 이어 또 한 번 조영수와 손을 잡은 백퍼센트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백퍼센트 록현의 자작곡 ‘그 시간(Remember)’, 혁진의 자작곡 ‘To.’가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 찬용이 전곡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나 음악적으로 더 성장한 백퍼센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백퍼센트는 HIP & NEW Film, 리릭포토, MV 티저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로 신곡의 분위기를 알렸으며, 처음 시도하는 레트로 사운드 장르의 곡으로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백퍼센트는 오는 14일 새앨범 ‘RE:tro’를 발표하며 이날 오후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Still Loving You’의 컴백 무대를 펼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