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 TOP5 트웰브, '블루라인' 트랙리스트 공개..비비 지원사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3.13 16: 19

SBS ‘더팬’ TOP5 출신 트웰브가 오는 15일 발매하는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3일 영앤리치레코즈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팬’ 경연곡이었던 지소울의 ‘You’, 벤의 ‘너의 몸에 벤’ 등 두 곡이 수록됐다. 또 트웰브가 작사 작곡 참여해 뮤지션의 면모를 보인 신곡 세곡이 포함됐다.
1번트랙 ‘Blueline(블루라인)’은 트웰브의 작사, 작곡에 프로듀서 Ji(지)가 참여했다. 2번트랙은 타이틀곡 ‘In The Room(인더룸)’으로 트웰브와 계속 합을 맞추고 있는 ‘The Need (더 니드)’가 공동 작사 작곡으로 이름을 올렸다. 편곡엔 Shawty Chris Beatz(쇼리크리스비츠)가 함께 참여했다.

3번 트랙 ‘Eleven (Feat. 비비)’은 트웰브, ‘The Need (더 니드)’ 그리고 '더팬’ 준우승자 ‘비비’가 공동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다. 4번 트랙 ‘You’와 5번 트랙 ‘너의 몸에 벤’은 트웰브가 더팬 경연에서 불러서 화제가 됐던 곡들로 총 5트랙이 구성됐다.
도끼와 수퍼비의 추천으로 힙합 알앤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떠오른 트웰브의 첫 미니앨범 ‘Blueline(블루라인)은 뮤지션 트웰브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는 앨범이다.
래퍼 수퍼비를 필두로 힙합계의 떠오르는 루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소속된 영앤리치 레코즈에 합류하여 처음으로 발매되는 미니앨범인 만큼 트웰브의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영앤리치레코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