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유튜브 계정 오픈+커버 영상 공개..'믿듣첸' 솔로 향한 기대 [Oh!쎈 이슈]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9.03.13 19: 14

그룹 엑소 멤버 첸이 솔로 출격을 앞두고 개인 유튜브 계정을 통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첸은 13일 유튜브에 개인 계정을 오픈하고 양다일의 '고백'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두고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로, 첸의 감미로운 보컬과 남다른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첸은 "노래 가사는 조금 슬픈 내용을 담고 있지만... 제목처럼 누군가에게 진심을 담아 고백해보는건 어떨까 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기분 좋게 봐주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첸은 현재 솔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엑소 멤버로서는 첫 번째로 나서는 솔로이니만큼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엑소 메인보컬인 첸은 그간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태양의 후예', '미씽나인', '라이브', '백일의 낭군님', '진심이 닿다' 등 다채로운 드라마의 OST를 부르며 'OST 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은미, 백지영 등 선배 가수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에서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아름다운 미성을 뽐내와 '믿듣첸'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특히 첸의 부드러우면서도 깊이감 있는 목소리와 애틋한 감성이 더해진 이번 '고백' 커버 영상은 곧 공개가 될 첸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