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가 오는 19일(화) 5번째 미니앨범 ‘NEWTRO’로 컴백한다.
다이아가 지난 12일 공식SNS에 컴백앨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 다운에 들어간 가운데 오늘 자정 5번째 미니앨범 ‘NEWTR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컴백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다이아는 타임테이블을 통해 컨셉 포토와 컨셉 티저등 다양한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예고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다이아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통해 미러볼과 함께 블링블링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컴백 앨범명 ‘NEWTRO’를 공개해 이번 컴백 앨범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다이아는 타임테이블 이미지 공개에 이어 컴백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고 분홍색의 롤러스케이트 이미지가 눈길을 끌었다.
다이아의 5번째 미니앨범 ‘NEWTRO’는 다이아의 데뷔 곡 ‘왠지’와 작년 여름을 강타하며 데뷔이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곡 ‘우우(WooWoo)’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컴백앨범 타이틀 곡 ‘우와’는 파트마다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각 잡힌 군무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으며 보고 듣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다이아 컴백 앨범은 타이틀 곡 ‘우와’와 신사동 호랭이의 곡 ‘안할래’ 그리고 다이아 멤버 기희현, 주은, 예빈의 자작곡까지 트랙리스트에 올리며 이번 5번째 미니앨범 ’NEWTRO’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다이아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이아의 색다른 매력과 다이아만의 칼군무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오는 19일(화) 컴백을 앞두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엠비케이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