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우아"..백예린의 팔색조 매력[Oh!쎈 컷]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3.14 07: 38

가수 백예린이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신비롭고 청순한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8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백예린은 트랙리스트, 첫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14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SNS를 통해 백예린의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두 눈을 감은 백예린은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흩어진 꽃들을 배경으로 플로럴 패턴의 화이트톤 원피스를 입고 청순함을 물씬 풍긴다.
지난 13일 0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고혹적이며 우아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신비로움, 청순함 등으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에 담기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백예린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재능을 다시 한번 뽐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백예린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돋보인다.
이 밖에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도 담긴다. 특히 5번 트랙의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은 기존에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곡. 7번 트랙의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는 기존 곡에서 백예린의 파트만 살려 새롭게 편곡해 오롯이 백예린의 목소리만으로 꽉 채워 기존의 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백예린이 자신의 이름으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만이다.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