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가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강남과 이상화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상화 측은 "양측 확인결과 두 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며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이므로 앞으로 잘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16일 열애설 보도로 핑크빛 열애가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한집살림' 등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았다.
'한집살림'에 함께 출연할 당시에는 강남의 '양아버지' 태진아가 이상화를 며느리감으로 점찍으며 "강남은 여자친구 하나도 없어"라고 강남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이상화에게 강남을 어필하기도 했다. 태진아 뿐만 아니라 태진아-강남 집들이에 참석한 송대관, 최병서, 성진우 역시 두 사람을 이어주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두 사람의 궁합을 봐준 역술인은 "둘 사이는 한 번 엮이면 끊어지기 쉽지 않다"고 예언하기도 했다.
한편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강남은 힙합 그룹 M.I.B로 데뷔했다. 본명은 나메카와 야스오다. 4차원 예능 캐릭터로 '나혼자 산다', '세바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태진아와 함께 트로트 가수로 제2의 인생을 설계 중이다.
이상화는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다. 2010년 밴쿠버 올림픽,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지난해 열린 2018 평창 올림픽에서는 감동의 은메달로 전 국민을 감동시켰다. 최근에는 추성훈, 광희 등이 속한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맹활약 중이다.
다음은 본부이엔티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본부이엔티 입니다.
본사 소속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군과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 입니다.
양측 확인결과 두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있는 사이임으로 앞으로 잘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감사합니다./mari@osen.co.kr
[사진] OSEN DB, 강남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