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6개 음원차트 1위 올킬 [美친차트]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3.19 07: 36

백예린이 신곡으로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백예린의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현재(오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총 6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백예린은 18일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비롯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를 발표했다. 백예린이 신곡을 발표한 것은 지난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러브 유 온 크리스마스(Love you on Christmas)' 이후 무려 2년 3개월 여만의 컴백이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엠넷닷컴 등 6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음색 여신'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았다. 백예린만의 몽환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한다.
'우주를 건너', '바이 바이 마이 블루(Bye bye my blue)'를 등을 비롯해 독보적은 음색과 감수성으로 사랑받는 백예린은 약 2년 만의 컴백에 '감성 보컬'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백예린의 음원차트 1위는 그동안 백예린표 음악을 오래 기다려 온 팬들이 많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공들인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 백예린은 대형 가수들을 뚫고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에픽하이의 '술이 달다'는 몽키3, 네이버 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다. /mari@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