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댄디+깔끔...범접불가 고품가 매력 [Oh!쎈 컷]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3.19 08: 48

박해진이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롯데호텔의 홍보 모델로 위촉된 박해진은 첫 화보를 통해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해진은 턱시도와 캐주얼, 두 가지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턱시도 차림의 박해진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품격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로 진행된 캐주얼 의상에서는 단정하면서도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며 명불허전 매력남의 공식을 선보였다. 

박해진은 매 화보마다 따뜻하면서도 진정성있는 눈빛을 드러내며 매 컷마다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매번 분위기에 맞는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아시아권을 비롯해 유럽, 미국 등지에서도 글로벌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 대표적인 '선행천사'. 글로벌 기부와 봉사활동도 쉼없이 펼치고 있어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한 영향력'으로 소통할 전망이다.
한편 박해진은 드라마 '시크릿(가제)'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시크릿'은 지난 8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했다./mari@osen.co.kr
[사진] 롯데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