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친구가 플레이리스트의 '한입만2' OST로 팬들을 만난다.
여자친구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한입만2' OST '짠'을 발매한다.
'한입만2'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는 '짠'에 대해 "밝고 경쾌한 리듬감으로 친구들과 함께 먹고 마시는 분위기를 표현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 "여자친구 대표곡 ‘밤’과 ‘해야’ 등을 작곡한 노주환이 작사, 작곡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그동안 플레이리스트가 발표하는 드라마 OST는 모두 음원차트를 석권했던 만큼, 이번 '한입만2' OST 인기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플레이리스트는 멜로망스 '짙어져', '선물', '너에게'와 10cm 'Perfect', 폴킴 '있잖아', 세븐틴 'A-TEEN' 등 주옥같은 OST들을 쏟아내며 웹드라마계의 OST 명가임을 각인시켜 온 바 있다. 특히 세븐틴의 'A-TEEN'은 '2018 MAMA' 베스트 OST 상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각기 다른 연애를 하는 세 명의 여자들이 모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서로의 연애담을 공유하는 한입만 분위기를 살려줄 OST가 될 것"이라며 "웹드라마 뿐만 아니라 좋은 OST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플레이리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웹드라마 '한입만2'은 매주 수, 토요일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한입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