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힙합신을 대표하는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와 가장 트렌디한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는 뮤직 레이블 디바인채널의 공동 프로젝트 '코드쉐어'의 첫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디바인채널과 함께하는 '코드쉐어(Chord Share)' 프로젝트 첫 번째 EP앨범 'Pre'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첫 EP앨범 'Pre'는 길을 걸으며 겪는 일상적인 하루를 표현하며, 누구나 보았고 경험했을 만한 이야기를 시간순으로 흘러가듯 하루의 여정으로 담은 앨범이다.
마치 외국 노선도를 연상케 하는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Down For U (Feat. 개코)'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Sing It', 'Questions (Feat. 주영)', '2G LOVE (Feat. SOLE)', '눈이감겨'까지 총 5개의 트랙이 하나의 여정처럼 담겨있다.
특히 앞서 첫 번째 가창자로 중저음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따마(THAMA)가 소개되며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첫 번째 트랙 'Down For U'에는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Questions'은 R&B 싱어송라이터 주영과 호흡을 맞췄고, '2G LOVE'에는 디바인채널이 소니뮤직과 함께 선보인 대형 신인 SOLE(쏠)이 가세해 어떤 결과물들이 탄생했을 지 기대를 높였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7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5개의 보이스 트랙을 공개, 과장되거나 꾸며지지 않은 연출로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서울 풍경이 담긴 영상에는 트랙들의 가사 내용에서 착안한 짧은 산문 형식으로 따마의 독보적인 바이브가 담긴 감각적인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마치 한 편의 로드 무비 같은 분위기를 선사했다.
첫 주자 따마와 함께 완성한 아메바컬쳐와 디바인채널의 공동 프로젝트 '코드쉐어(Chord Share)'의 첫 번째 앨범 'Pr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아메바컬쳐 SNS